본문 바로가기

ChemiNEWS

한화토탈, 서산시 지역복지 위해 사회공헌기금 전달!

안녕하세요, 한화토탈 블로그 지기입니다. 한화토탈은 대산 공장의 이웃, 서산시와 함께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 달, 한화토탈은 서산시 지역사회와 저소득가정 학생의 복지 증진을 위해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실까요?

 

 

01

서산 지역 사회복지 위한 성금 전달

   

한화토탈은 지난 15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회공헌기금 2억 1600만 원을 기탁했습니다. 성금은 서산시에 배분돼 △서산시자원봉사센터, △서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서산시장애인복지관,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로 전달될 예정인데요. 각 기관은 전달된 성금을 주거환경 개선, 밥차 지원, 어울림 장터, 다문화가정 선물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는 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기탁식에 참석한 맹정호 서산시장은 “매년 시에 성금을 기탁해 주시는 한화토탈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기탁한 성금은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서산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02

지역 저소득가정 학생을 위한 기금 전달

  

한화토탈은 또한, 지난 24일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에 ‘교육복지 희망누리사업’ 운영 기금으로 1억 4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기금은 서산시의 저소득가정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동아리 활동비, 의료비, 긴급 생활비 등을 지원하는데 운영될 예정입니다.

기금을 전달받은 장우현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위기에 처한 학생들을 위해 유의미하게 잘 쓰이도록 운영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화토탈 관계자는 “매년 기금을 전달하면서 교육복지 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 고맙다는 인사말을 많이 들었다”며 “기금이 뜻깊은 곳에 소중히 쓰여 기쁘고 감사하며, 앞으로도 우리 서산 지역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습니다. 

 

 

03

함께 모으고, 지역을 위해 나누는 한화토탈

   

한화토탈은 ‘1% 나눔 기금’을 운영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나눔 기금은 한화토탈 임직원들이 급여의 0.5%를 기부하면, 회사가 나머지 0.5%를 더해 만들어지는데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하고, 회사도 매칭 기부로 힘을 더해 더 큰 나눔으로 이어지니 뜻깊습니다.

오늘은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모으고, 지역을 위해 나누는 한화토탈의 사회공헌 소식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한화토탈은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움직임을 꾸준히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한화토탈, 1% 나눔기금으로 지역상생을 실천하다!

어려울 때일수록 더 극복해나가려는 의지가 강한 것이 바로 우리 국민의 특징이라고 했던가요. 코로나19로 위기인 요즘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어려움을 헤쳐나가기 위해 뭉치고 있습니다. 한

www.chemi-in.com

 


  

종합 케미칼 & 에너지 리더,

한화토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