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miNEWS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한화토탈, 서산시에 재난기금 및 방역용품 전달!

 

안녕하세요, 한화토탈 블로그지기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데 불편함은 물론 소비 침체로 지역 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한화토탈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재난기금 1억원을 조성하고 방역용품을 서산시에 전달했습니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01

임직원 뜻 모아 방역용품 및 기금 전달

 

 

지난 10일, 한화토탈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재난기금 1억원을 조성하고 손소독제 2000개, 소독스프레이 1000개, 펌푸형비누 1800개를 서산시에 전달한 데 이어, 방진복 2400벌, 마스크 1만여개를 추가 구매해 기증했는데요. 기증된 방역용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방진복은 서산시 읍면동 방역활동에 지급됐습니다. 

 

 

 

02

1% 나눔 기금

 

 

코로나 19 유행에 따라 지역사회에서 방역물품이 부족해 지고, 특히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 할 것이라고 예상되자 한화토탈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재난기금을 마련하여 서산시에 방역용품을 기증한 것인데요.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조성한 재난기금은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운영중인 ‘1% 나눔 기금’으로 마련됐습니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급여의 0.5% 기부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여기에 매칭그랜트 기금 0.5%를 더해 1% 나눔 기금을 적립,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03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한편 한화토탈은 코로나19 검사 및 치료 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 중인 서산의료원 등 현장 의료진에 홍삼을 전달해 감사를 표하기도 했는데요. 이외에도 코로나19 장기화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사무소 인근 취약계층에 식료품 세트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이웃들이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입니다. 

 

한화토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지원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 나가고 있는데요. 서산 지역사회가 안정을 되찾을 때까지 모든 임직원과 회사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종합미칼 & 에너지 리더,

한화토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