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miNEWS

슬기로운 여름생활 Honey Tips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불쾌 지수가 쭉쭉 올라가는 여름이 되었네요. 여러분의 여름은 안녕하신가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 한화토탈에너지스에는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한화토탈에너지스의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01

건강하고 시원하게

   

 

지난 16일은 초복이었는데요. 초복은 삼복의 첫번째 복으로 여름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이죠. 한화토탈에너지스 대산공장 구내식당에서는 초복을 맞이하여 영양 만점 ‘수제 한방삼계탕’을 제공했다고 합니다. 약 1,800마리의 국내산 삼계에 찹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수작업으로 넣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주간조부터 교대조까지, 정성 듬뿍 담긴 보양식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7월부터 8월까지 아이스크림 이벤트, ‘빙빙day’도 있습니다. 구내식당과 기숙사 식당에서 점심을 먹은 후 자유롭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것이죠.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라니, 점심시간이 기대되겠는걸요?

 

 

02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쏜다!

  

 

수박, 계곡, 휴가, 바다 등 ‘여름’ 하면 생각나는 것이 참 많은데요. 그 중 워터파크가 빠지면 서운하죠! 한화토탈에너지스에서는 여름 성수기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워낙 신청자가 많아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추첨을 통해 제공 중이랍니다.

또한, 전국 28개 지역의 유명 휴양시설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가 임직원 할인도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여름철에는 바비큐장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태안 만리포에 위치한 휴양소도 추가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03

복지의, 복지를 위한, 복지에 의한

   

 

한화토탈에너지스에서는 연초에 일정 금액의 복지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임직원들은 복지포인트를 활용하여 숙박, 항공권 구매 등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 티켓, 도서 구매 등 쇼핑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이전에도 소개해드렸던 리프레시포인트, 혹시 기억하시나요? 사원들의 워라밸을 위한 또 다른 복지제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진정한 워라밸 맛집! 한화토탈 휴가제도를 소개합니다

 

진정한 워라밸 맛집! 한화토탈 휴가제도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입니다. 요즘 일하기 좋은 기업의 조건 1순위는 바로 ‘워라밸’이지요. 바로 직원들이 스트레스 없이 일과 삶의 균형을 실천할 수 있도록 휴가제도와 탄력적인 근무제

www.chemi-in.com

 

 

04

여행길과 휴양지에서도!

   

 

아직 끝나긴 이릅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교보문고와 제휴하여 모든 직원이 오디오북, 학술논문을 포함한 전자도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덕분에 한화토탈에너지스 임직원은 여행길이나 휴양지에서도 핸드폰이나 태블릿이 있다면 어디서든 독서가 가능하답니다. 여행도 즐기고, 마음의 양식도 배불리 채우고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것 같네요~


오늘은 한화토탈에너지스의 슬기로운 여름 나기! 여름과 관련된 복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햇볕이 뜨거워진 만큼 건강에 유의하시고, 손꼽아 기다렸던 여름휴가도 조심해서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종합 케미칼 & 에너지 리더,

한화토탈에너지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